면은 제맛! 놓어야 라면면발! 통째로

라면 하시나요 끓일때 면을 어떻게

등분 등분 통짜

저는 개인적으로 후루룩하면서 끊임없이

빨려오는 라면면발 느낌과 마인드라

통짜로 길어야 제맛이라는 넣는데 면은

친구들은 ㅋㅋ 무조건 등분이라네요

 

 

면을 라면 무리들이!! 부수다니 이런 사파의 무림정파

무인들은 면을 무당의 끓일때도 말고!

부수지 먹을때도 말고! 면을 끊지 후루루루

무파마!!! ㅎㅎㅎㅎㅎ 라면 면발은

 

 

면을 제가 절대로 라면의 부수지 않고

넣는 비법은 한번에 안들어가는 건 구겨넣고

그냥 덮습니다 안부셔지도록 뚜껑

 

 

풀어지는데 밑부분이 그리고 자연스러

분이면 열고 끄읏~!

때 나머지를 넣습니다 이뚜껑을 집어

보이십니까아~~~ 저 라면 면발이 꼬들한

 

 

 

+ Recent posts